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제해결!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5가지(레노바 컬러 휴지(화장지), 가정용 소화기, 재활용바구니, 풋브러쉬, 자동손세정제 디스펜서)

by JD의 인생살이 2021. 7. 14.

 

 

 

 나이가 어느덧 30대 초반이 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주변에 결혼하는 지인들이 많아졌고 자연스럽게 집들이에 갈 일도 많아졌다. 보통 친한 사람 집들이에 초대받다 보니, 누구나 선물할 만한 흔한 집들이 선물 말고 오래도록 기억날 수 있는 이색적인 선물을 주고 싶은 욕심이 생겨났다. 이런 걸 생각하다니 정말 돌아이구나 라는 칭찬(?)을 받는 것이 은근히 뿌듯한 아직 철들지 않은 필자이다.

 

 각설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자가 실제로 선물했던 이색 집들이 선물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각 선물마다 받았던 사람의 반응도 같이 적어보도록 하겠다.

 

1.  레노바 컬러 휴지(화장지)

 휴지는 세제와 더불어 전통적인 대표 집들이 선물이다. 그만큼 휴지는 실용성이 좋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반 휴지를 사가기에는 너무 성의 없어 보이지 않는가. 이색적인 휴지를 한번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포르투갈의 대표적 화장지 브랜드인 레노바는 세계최초로 검은색 화장지를 선보인 후 알록달록한 색깔의 화장지를 연이여 출시했다.  100% 생분해성 천연펄프와 염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3겹 엠보싱이어서 촉감이 매우 부드럽다. 색다른만큼 일상생활의 화장지로 사용하기에는 가격이 어마어마하고 이색 집들이 선물로는 최고인 것 같다.

실제로 레노바 컬러 화장지를 선물 받은 부부는 너무 좋아하며 이런 건 어디서 구했냐고 아까워서 못쓰고 화장실 인테리어용으로 써야겠다고 할 정도로 많이 좋아했었다. 어느 누가 이런 선물을 주겠는가! 아래에 구매 링크를 남긴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 추천한다.

 

 

레노바 컬러롤휴지 선물케이스증정 집들이선물 개업선물 파티데코 셀프인테리어 컬러휴지

COUPANG

www.coupang.com

 

2. 가정용 소화기

 대코로나 시대에 들어선 우리는 집의 인테리어와 꾸밀수 있는 소품에 더 신경 쓰기 시작했다. 밖에 나가질 못하니 집 안에서 그 욕구를 해결하기 원하는 것이다. 또한 각 가정에는 소화기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 물론 아파트 입주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빨간색 소화기가 있겠지만 창고나 신발장 한구석에 처박혀있는 것이 현실이다. 인테리어 면에서 만족스럽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집들이 선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소화기를 선물한다면 센스 넘치는 집들이 선물이 될 것이다. 

 

 

피레보 분말소화기 디자인소화기 1.0kg 스탠다드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3. 재활용 분리수거 바구니

 보통 우리는 아파트에 산다. 그럼 재활용 분리수거가 필수적이다. 보통 분리수거 바구니는 마트 바구니나 사은품으로 받은 타포린 재질의 광고문구가 박힌 바구니를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집들이 선물로 눈으로 보기도 좋은 재활용 분리수거 바구니를 선물한다면 볼 때마다 눈이 즐거워 분리수거하는 맛이 날것이다. 

 

네이쳐리빙 모노블 더길어진 반전매력 재활용 분리수거함 3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4. 풋브러쉬+풋샴푸

 참신한 유튜브 광고로 유명한 생활용품회사 미리 생활에서 나온 풋 브러시+품 샴푸 제품이다. 많은 설명이 필요 없고, 광고 영상으로 대체한다. 필자가 직접 친구네 집들이 선물로 주고 직접 써보기까지 했는데 발이 정말 시원하게 잘 씻겼다. 실용적으로 이색적으로 좋은 집들이 선물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미보노 풋브러쉬 그레이 + 풋샴푸

COUPANG

www.coupang.com

 

5. 자동 손 세정제 디스펜서

 그 어느 때보다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지금, 집들이 선물로 자동 손세정제 디스펜서를 선물하면 어떨까? 직접 손이 닿는 펌프형 거품비누 디스펜서는 요즘 시기에 왠지 모르게 찝찝하다. 그럴 땐 자동 거품비누 디스펜서로 건강과 화장실 인테리어 둘 다 챙길 수 있는 집들이 선물을 해 보자. 스마트 센서가 손을 감지하여 터치하지 않아도 거품이 자동으로 분사되어 깔끔한 욕실, 싱크대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미리 자동 손세정기 핸드워시 디스펜서 샤오미 4세대 호환

COUPANG

www.coupang.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색 집들이 선물로 좋은 제품 다섯 가지를 알아보았다. 집들이 선물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